본문 바로가기
국제결혼

태국 국제결혼 중개업체 알아보세요

by 핫투데이 결혼중개사 2021. 6. 23.

 

오늘 아침 F6에 혼인신고를 한 베트남 여성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건 다른 사람의 상황에 대한 질문이었어요.

그리고 얼마 후, 다른 사람의 결혼 비자에 관한 것이었어요.

사실 저는 태국에서 결혼 비자(F6)를 신청하기 위해 서류를 모으느라 바빴지만, 전화와 문의로 연락이 끊겨 서류 검토에 많은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지난주부터 서류를 손보고 있어요.

다음 주 추석이니까 주태국 한국대사관이 문을 닫아서 등록을 서두르고 있었어요.

태국 파트너와 일정을 조정한 후, EMS 도착 시간과 현재 태국에 살고 있는 태국 배우자의 일정을 고려하여 추석 전날인 9월 11일에 신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우 바쁜 시간이었고 검토의 마지막 단계였기 때문에 조사를 중단했습니다.

그 중 베트남에서 국제결혼중개사로 일하고 있는데 태국에서 서류발급을 도와드릴 수 있는지 문의 전화가 왔습니다. 태국에서의 국제결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했잖아요.

제 상식은 말이 안 돼요.

국제결혼 브로커들은 현지인들을 소개하며 일할 것이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베트남 국제결혼 브로커이며 태국과 관련된 결혼에 간섭할 능력이 없다고 말합니다.

불법 태국인을 만나서 결혼하고 싶은 한국 남자가 여기 저기 왔나 봐요. 국제결혼중개업자가 전화를 했나봐요.

사실, 결혼 비자 대리점 (F6)은 행정 기관이고, 국제 결혼 중개인이 제 결혼 동안 도움을 요청했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혼인신고와 결혼비자(F6)를 담당하여 태국 관련 서류만 하지 않겠다며 전화를 끊고 서둘러 서류를 완성하여 EMS로 보냈습니다.

문서를 하나씩 조정하고 예약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신청하려면 서류, EMS 도착 날짜, 그리고 다양한 변수들을 머릿속에서 생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서두르면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일을 할 때 항상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한국, 태국 등의 문서발급에 대한 행정절차가 규정기간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등록자 비자를 발급받을 시간이라서 매일 확인해요.

비자 포털 사이트에서 시스템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ㅜㅜ

결혼 비자 (F6)는 추석 전에 나오는데 발표 날짜보다 조금 일찍 나와서 좋은 소식을 확인하고 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요

오늘 한 사람 서류가 다 끝나서 나중에 다른 사람 서류를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그의 경우, 그는 11월 초에 지원할 기본 방향을 결정했어요.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서 필요한 서류들이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태국에서 국제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장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이에 흔들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며칠 전에 문의 전화를 받았는데, 완전히 착각하신 것 같아요.

어디서 들었냐고 물었더니 다른 사무실에서 들었다고 하더군요.

그는 그것을 제대로 알지 못했고 스스로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제게 잘못된 방법을 가르쳐 주었어요.

이로 인해 시행착오가 불가피하게 발생하게 되고, 이는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더 큰 부담이 될 것입니다.

오늘 당신을 위해 서류를 준비한 사람은 태국에서 한국 브로커에게 사기를 당했고 이민 규정과 비자 때문에 돈을 잃었습니다.

그러니 낯선 사람, 브로커, 또는 여러분을 준비시키고자 하는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말고, 전문가와 상의하여 전반적인 방향을 정하세요.

댓글0